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

필리핀 여행후기

필리핀 세부 여행 후기 입니다.

세부샹그릴라호텔의
전경 입니다.
필리핀을 보면 느끼는 거지만
과거 우리나라의 80~90년의
주변환경을 보여주는것 같네요.
우리나라는 미세먼지가 가득한데,
이곳 여행지는 아주 깨끗하고,
좋은 날씨네요.ㅋㅋ

주변을 산책하다보니,
골프장코스도 있네요.
아직골프는 초보라
다음에 이용해보고 싶네요.

리조트 앞 수영장과
해변이 아름다운 스노쿨링장소
입니다.
1시간을 신나게 수영하고,
물고기랑 놀았네요.

저녁때가 되니 바닷가앞, 리조트앞수영,
해가 지는 노을이 매우 아름답네요.
시간되면 또 놀러가고 싶네요.
필리핀 여행하시려면
세부여행
클릭해 주세요.

'여행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춘천 햇빛초원목장  (0) 2019.04.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