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

춘천 햇빛초원목장

춘천에 있는 햇빛초원목장 다녀왔어요.
날씨도 좋고, 벚꽃도보고 기분이 너무 좋아지네요.
봄은 봄인가 봅니다. 요즘날씨가 좋지 않아서
무척이나 감기로 고생했거등요.

첫번째로 토끼먹이를 주러갔어요.
쪼만한 토끼들이 귀엽게 뛰어다니네요.
밥달라구요.

우리딸과 같이 밥주느라 정신을
못차렸네요.
아이들 체험학습으로 좋은장소인거 같아요.
토끼랑 밥도 먹이고,
평소보기힘든 동물들도보고
체험에 딱이네요.ㅎㅎ

동물농장을 지나가다보니,
당나귀도 보이네요.
체험도 한다고 하는데,
저희 딸은 무서워서
싫다고 엉엉 우네요.ㅠ

언덕을 좀 올라가서 산책하니,
산정상에서 시원한 바람과 함께
기분좋은 상쾌함이 느껴지네요.
미세먼지의 두려움이 싸악 사라지는
느낌이 드네요.

산정상에서 몇컷 더찍어봤어요.
사진에 많이 담지 못해서
아쉬운 마음 뿐이네요.
시간되면 놀러가라고,
추천드리고 싶네요.
아래의 버튼을 눌러주세요.

국내여행

'여행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필리핀 여행후기  (0) 2019.04.28